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pdf excel 변환 무료로 하기

PDF 문서를 엑셀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디에프 문서는 뷰어만 있다면 어느 곳에서든 열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회사, 학교,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곳에서 쓰이고 있는데요. 한 가지 단점이라면 문서를 수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PDF 속에 있는 내용을 수정하거나 자료로 사용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신이 원하는 문서 포맷으로 변환하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PDF 변환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요.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도록 pdf excel 변환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pdf excel 변환

i love pdf 사이트

PDF와 관련된 변환 기능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요. 제한적인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아이러브 PDF입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들어가시면 다양한 기능 버튼 목록이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PDF 엑셀 변환을 선택하도록 할게요.

pdf 파일 선택

첫번째로 해야되는 것은 변환하고 싶은 원본 피디에프 파일을 사이트에 올려주는 것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빨간색 버튼(PDF 파일 선택)을 눌러서 직접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excel로 변환

다음과 같이 PDF 문서가 첨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화면 제일 아래에 있는 EXCEL로 변환 버튼을 클릭하세요. 자동으로 변환 작업이 시작됩니다.

변환 완료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되면 변환 완료 파일을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납니다. 이것을 눌러 저장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